더 쉽고 빠른 앱 다운받기!

앱 다운받기

TMON

고객센터


문의사항 검색

회원/보상제도/기타

Q품절 보상제가 무엇인가요?
Q보상제도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티몬의 특별한 4가지 보상제도 존재


티몬에는 책임배송제, 품절보상제 등 고객만족을 위한 4가지 특별한 보상제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


[책임배송제]
책임배송 보상 마크가 있는 상품 구매 후, 결제일로부터 2일 이내에(주말, 공휴일 제외)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 지연 일수에 따라 티몬 적립금으로 보상해 드립니다.
 
[품절보상제]
구매하신 배송 상품이 품절되어 배송받지 못하신 경우 구매금액 100%환불+품절된 상품금액의 10%(최대 30,000원)를 티몬 적립금으로 보상해 드립니다.

(해외 배송 상품은 제외)
 
[미사용 티켓 환불제]
미사용 티켓 환불 마크가 있는 상품 구매 후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못했을 경우 구매금액의 100%를 티몬 적립금 또는 티몬캐쉬 돌려 드립니다.
(여행/레저 티켓 상품은 70% 지급)
 
[정품 보상제]
구매하신 배송 상품이 위조품으로 밝혀진 경우, 구매금액의 110%를 보상해 드립니다.

Q리뷰는 언제부터, 어디서 쓸 수 있나요?
Q티몬캐쉬는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?
Q회원가입에 나이제한이 있나요?
Q[슈퍼세이브] 티몬 슈퍼세이브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Q미사용 티켓 환불제가 적용되지 않는 상품이 있나요?
Q카트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Q회원탈퇴 시, 잔여 적립금과 미사용티켓은 어떻게 되나요?
Q알리미 신청은 어디서, 어떻게 하나요?

2/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