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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[슈퍼세이브] 티몬 슈퍼세이브가 무엇인가요?
Q티몬캐쉬를 환불 받고 싶어요. 가능한가요?
Q환불계좌 등록 및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?
Q카트가 무엇 인가요?
Q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?
Q휴면 계정이란 무엇인가요?
Q상품문의 후 답변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Q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Q결제 오류가 발생해서 구매를 못하고 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Q보상제도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
책임배송제, 품절보상제, 정품보상제, 미사용환불제 운영


티몬에는 책임배송제, 품절보상제 등 고객만족을 위한 4가지 특별한 보상제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 


[책임배송제]

책임배송 보상 마크가 있는 상품 구매 후, 결제일로부터 2일 이내에(주말, 공휴일 제외)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 지연 일수에 따라 티몬 적립금으로 보상 해 드립니다.


[품절보상제]

구매한 배송 상품이 품절되어 받지 못하신 경우,

구매금액 전액 환불+품절된 상품금액의 10%(최대 30,000원)를 티몬 적립금으로 보상 해 드립니다.

(단, ‘해외 배송’ 상품 및 상품페이지 내에 ‘품절보상’ 문구 미노출 상품은 품절보상제에서 제외)

 

[미사용 티켓 환불제]

미사용 티켓 환불 마크가 있는 상품 구매 후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못했을 경우,

구매금액 전액을 티몬 적립금 또는 티몬캐쉬로 돌려 드립니다. (단, 컬쳐·여행 상품은 별도 환불 규정 적용)


[정품 보상제]

구매하신 배송 상품이 위조품으로 밝혀진 경우, 구매금액 전액 환불+상품금액의 10%를 티몬 적립금로 보상 해 드립니다.


※ '품절보상제' 서비스 종료 사전 안내

- 종료일시 : 219년 4월 8일(월) 자정 00시

- 2019년 4월 7일(일) 23:59:59 결제 건까지는 품절보상제가 적용되며,

  이후 구매 건부터는 품절 보상제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.

 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.